워터코리아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지구를 과거로부터 물려받은 것이 아니라, 자녀들로부터 빌려왔다”
('We don't inherit the earth from our ancestors, we borrow it from our children.')라는 케냐 속담이 있습니다. 미래세대로부터 빌려온 자연환경을 잘 보존하는 것은 현재 우리 세대가 반드시 해야 할 숙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에 저희 워터코리아는 ‘하면 된다’라는 사명을 품고, 미래 세대를 위한 수질환경 개선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최근 당사는 스마트 음이온시스템(Smart WAS)을 개발하여 심각하게 오염된 수질을 2차 오염 없이 저비용으로 회복시켜 국내외의 수질오염 문제를 해결하는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IoT 4차산업혁명기술과 융합한 종합 수질관리 모니터링 시스템을 개발하여 더욱 효과적인 수질개선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제 워터코리아는 선도적인 환경관리 기술을 더욱 발전시켜 미래세대로부터 빌려온 자연환경을 더욱 깨끗하게 보존시키도록 오늘도 모든 임직원이 자신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지금의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도전하고 연구하는 진취적인 자세로 워터코리아를 더욱 좋은 기업으로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여러분, 앞으로 저희 워터코리아에 애정 어린 관심을 계속해서 보내주시기를 진심으로 부탁드리고, 감사의 글을 올립니다.
앞날에 성공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대 표 이 사 설 진 현
(薛 珍 賢, Seol Jin-Hyun)